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17:53
게임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4', ‘KBO 올스타전’ 기념 특별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4.06.19 07:5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컴투스가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팬들에게 관람 티켓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오는 23일까지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2024 KBO 올스타전 기념 직관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팬들은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올스타전 프라이데이'와 'KBO 올스타전'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컴프야V24'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KBO 올스타전'에 가야 하는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7월 5일에 열리는 '올스타전 프라이데이'와 6일에 열리는 '올스타전' 테이블석 또는 내야 지정석 티켓이 지급된다.

또한 'KBO 올스타전'의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팬들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 중 250명을 추첨해 TVING 구독권을 선물한다.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는 KBO 리그의 모든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한 게임이다. 이번 시즌에는 천연 잔디와 인조 잔디, 워닝 트랙 및 내야 흙 등 그라운드 종류에 따라 타구의 탄성이 달라지도록 구현됐다. 10개 구단 유니폼 추가, 선수들의 특이폼과 페이스 추가 등 리얼 야구 게임의 깊이를 더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한편, 이번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컴프야V24'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