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5 17:04
연예

블랙핑크 리사, 28일 신곡 '락스타'로 컴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6.19 07:5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RCA 레코드와 손잡고 컴백한다.

지난 18일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LLOUD Co.)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싱글 ‘ROCKSTAR(락스타)’의 아트워크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리사의 이번 ‘ROCKSTAR’는 그가 설립한 소속사 라우드 컴퍼니와 미국 3대 유통사 중 하나로 알려진 소니뮤직 산하 레이블 RCA 레코드가 파트너십 체결 이후 발매하는 첫 음악이다.

컴백에 앞서 리사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계정을 개설함과 동시에 첫 번째 티저를 오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해당 계정은 개설 2시간 만에 1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단숨에 돌파, 새로운 기네스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라우드 컴퍼니에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리사는 블랙핑크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 받으며 활약을 펼쳐왔다.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최초 K팝 솔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을 뿐만 아니라, ‘Money(머니)’로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K팝 솔로 아티스트로서 가장 오랜 기간 차트에 머문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괄목할 만한 성과를 쌓으며 글로벌 팝 아티스트로 발돋움한 리사인 만큼, RCA 레코드의 든든한 지원 아래 공개될 ‘ROCKSTAR’를 향해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리사의 ‘ROCKSTAR’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28일 오전 9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동시 발매된다.

사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