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2:59
연예

"전역 축하해" 방시혁, BTS 진 옆 확 바뀐 모습…'하이브 사태' 후 첫 근황

기사입력 2024.06.13 22:53 / 기사수정 2024.06.13 22:5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방탄소년단 진과의 사진을 게재, 근황을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시혁은 "With Jin Congratulations on your successful return!(진의 성공적인 복귀를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빅히트와 하이브, 진을 태그하며 "전역 축하해"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진은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끈다. 짧은 헤어스타일과 함께 정장을 입고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방시혁 의장도 눈길을 끈다. 뿔테 안경을 착용한 방 의장은 작아진 얼굴과 날렵해진 근황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다.

최근 하이브 의장은 방시혁은 '민희진 엄마'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의 갈등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전 세계 팬들이 하이브를 주목한 가운데 진과 함께 전해진 그의 근황 또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역시 방탄의 아버지", "진은 더 어려졌어", "어제 전역했다니 믿기지 않아. 나도 축하해", "저런 머리스타일도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한편, BTS 진은 12일 전역한 후 바로 다음날인 13일, '2024 FESTA'에 참석해 허그회 및 공연 이벤트를 진행했다. 벌써부터 활발한 진의 행보에 방탄소년단의 완전체를 향한 전세계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 = 방시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