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3 13:19
연예

방탄소년단(BTS) 정국 'Never Let Go', 96개국 아이튠즈 정상에 올라

기사입력 2024.06.09 08:4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정국의 신곡 'Never Let Go'가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강타했다.

빅히트뮤직은 지난 7일 오후 1시(한국시간) 발표된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팬송 'Never Let Go'가 8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이탈리아, 일본 등 9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에서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 곡은 7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나란히 정상을 차지했다.

'Never Let Go'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영어곡으로, 미니멀하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신디사이저와 청량감 넘치는 악기들이 조화를 이룬다.



정국은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해 ARMY(아미. 팬덤명)에게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로 놓지 말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Never Let Go'는 '2024 FESTA'의 일환으로 공개됐다. 'FESTA'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8일 정오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들의 지난 공연 중 일부를 함께 보는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BTS ONLINE CONCERT WEEKEND)가 개최됐다. 그리고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그라운드 행사와 진이 직접 참여하는 팬 이벤트로 '2024 FESTA'의 대미를 장식했다.

사진 = 빅히트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