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5 23:52
연예

내일(4일)은 김혜윤 노 젓는 날…'브런치카페'→'틈만 나면' 출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6.03 11:2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김혜윤이 유재석-유연석의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 이어 이석훈의 라디오에도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김혜윤은 오는 4일 화요일, 라디오 생방송 및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배우' 김혜윤의 이야기를 털어 놓을 예정이다.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임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혜윤이 MBC라디오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이하 브런치카페)에 출연한다.

김혜윤의 이번 ‘브런치카페’ 출연은 김혜윤의 첫 라디오 단독 출연으로, 지난 5월, ‘브런치카페’의 배우 탐구 코너인 ‘이토록 매력적인’에서 김혜윤을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로 꼽았던 것이 출연의 계기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드라마 JTBC ‘스카이캐슬’부터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까지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혜윤의 연기 인생을 되짚어 볼 예정이다.

한편, ‘이석훈의 브런치카페’는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수도권 FM 91.9 MHz 또는 MBC 스마트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다.

김혜윤이 출연하는 6월 4일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와 MBC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mhz)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함께할 수 있다.

또한 김혜윤은 4일 SBS ‘틈만 나면,’ 7회는 틈 친구로 출격해 '선재가 사랑하는 임솔'의 초긍정 에너지를 내뿜을 예정이다.

사진=MBC,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