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0:40
연예

이재욱, 신생 로그 스튜디오서 새출발…오랜 매니저와 의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6.03 08:3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이재욱이 신생 엔터테인먼트사 로그 스튜디오와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3일 소속사 로그 스튜디오는 “배우 이재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아 온 이재욱이 더욱 다양한 장르에서 본인만의 역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로그 스튜디오는 이재욱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매니저가 설립한 엔터테인먼트사로 이재욱은 수많은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두터운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매니저와의 의리를 지키며,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이재욱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tvN ‘환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디즈니+ '로얄로더' 등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뽐내며 장르 불문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 촬영 종료 소식을 알리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를 개최하고 서울, 도쿄, 방콕, 홍콩 등 7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나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이어 오는 8월과 9월 일본과 서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이재욱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에서 실종 전의 기억을 모두 잃고 비밀을 가진 채 나타난 홍랑 역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로그 스튜디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