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4:55
연예

딘딘, 조카 니꼴로에 꿀뚝뚝 "넌 잘생겨서 공부 안해도 돼" (슈돌)[종합]

기사입력 2024.05.06 07: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슈돌' 아이들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아이들의 순수한 모습은 안방극장에 어린이 날 선물 같은 행복을 선사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는 ‘세상에서 가장 큰 선물’ 편으로 꾸며졌다. 이 가운데 어린이날을 맞아 은우-정우 형제, 희율-희우 남매, 준범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은우는 하트, 예쁜 짓, 손뽀뽀 개인기를 보여줬고, 준범이는 “범~’”이라며 자기 소개를 하며 귀여움을 폭발시켰다. 이중 희율은 종횡무진하는 동생들 틈 속에서 ‘잼포터’를 소환, 능수능란한 인터뷰와 진행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딘딘은 어린이날을 맞아 첫 조카인 27개월 니꼴로와 처음으로 등장했다. 딘딘은 “니꼴로는 3개 국어를 하고, 너무 잘생겼고, 활동량이 엄청나다”라며 처음부터 대책 없는 팔불출 삼촌 모드를 작동시켰다.

딘딘은 니꼴로를 위해 전용 의자, 장난감, 모서리 방지 쿠션, 발 디딤대 등 평소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야만 챙길 수 있는 섬세함이 가득 담긴 선물을 준비해 아낌없는 조카 사랑을 드러냈다. 딘딘이 누나와 매형의 도움 없이 니꼴로와 단 둘이 있는 첫 홀로 육아에 긴장감을 드러내자, 니꼴로는 “아유 레디? 띠띠 삼촌 오늘 울 거야”라며 어른스러운 면모로 딘딘을 위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한글을 공부하고 있는 니꼴로를 위해 언어 학습지를 꺼내 다정하게 읽어주었고, 니꼴로는 “베이비! 아기”라고 정답을 말하며 언어 천재 면모를 자랑했다.



니꼴로는 어려운 단어에 주춤하며 “이건 뭐지~?”라며 애교를 발사해 딘딘을 심쿵하게 했다. 급기야 딘딘은 “니꼴로 너는 공부 안 해도 돼. 잘생겨서”라며 철부지 삼촌의 모습을 드러내자, 니꼴로는 “공부 재미 있어”라며 또 다시 삼촌보다 의젓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니꼴로는 튀어 오르는 야구공을 정확하게 맞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딘딘은 “야구를 잘하는 것 같아서 이정후처럼 키워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라며 야망을 드러냈다. 니꼴로는 야구에 이어 농구, 축구까지 섭렵하기도 했다. 니꼴로는 딘딘의 사랑을 먹고 더욱 날쌘 체력을 자랑했고, 딘딘은 점점 지쳐가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동시에 딘딘은 니꼴로가 원하는 건 모두 다 해주는 든든한 삼촌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의 둘째 아들 11개월 정우가 은우 못지않은 튼실한 장딴지로 혼자 우뚝 서는 성장근황을 전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김준호는 드라이아이스에 물을 부어 연기를 나게 하며 소방 대피 훈련을 실시했고, 은우는 연기를 보자 현관문으로 급하게 달려가며 “은우 집에 불 났어. 도망가야 돼”라며 집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피시키는 똑쟁이 면모를 뽐냈다.



김준호와 은우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집 친구들인 지우, 이서, 서이와 피크닉을 떠났다.

은우는 머리를 멋지게 넘기고, 일명 ‘수지 플러팅’인 앞니 미소를 연습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은우는 지우가 등장하자, “지우가 좋아서 좋아”라며 수줍게 몸을 배배 꼬며 부끄러움을 드러냈다. 여자친구 3명은 적극적으로 은우의 손을 잡고, 안으며 애정 공세를 펼쳤다. 반면 은우는 김준호의 손을 잡으며 사랑에 빠진 수줍은 꼬마의 모습으로 자동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은우와 여자친구들은 염소 먹이 주기에 도전했다. 호기심에 염소에게 다가가는 여자친구들과 달리, 은우는 뒷걸음질치며 무서워했다. 하지만 친구들이 “할 수 있어”라고 응원을 보냈고, 은우는 곰 먹이 주기에 성공했다.

은우는 출렁다리와 마주하자, “은우는 안 가”라며 두려워했다. 하지만 친구들이 성공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용기를 내 “이제는 안 무서워”라며 출렁다리 건너기에 성공해 한단계 성장한 기특한 모습을 보였다. 김준호 또한 처음 도전한 아이 넷 육아에 “아이들이 잘 따라줘서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다”라며 어느덧 아이 넷을 수월하게 케어할 수 있는 슈퍼맨 면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2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