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4:25
연예

'결혼 19년차' 한가인♥연정훈, 동반 화보→포토월 '공개 애정 행보'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5.02 17:02 / 기사수정 2024.05.02 17: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가 함께 포토월에 나서 결혼 19년차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자랑했다.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는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패션을 맞춰 입고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손을 꼭 잡은 채 웃으며 취재진 앞에 등장한 한가인과 연정훈은 밝은 표정으로 연신 웃음을 지어보이며 하트 포즈부터 손인사까지 다양한 포즈를 척척 해냈다.

한가인과 연정훈은 지난 2005년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어느덧 결혼 19년차를 맞은 이들 부부는 이날 포토월에 함께 서는 것은 물론 최근 동반 화보 촬영 소식을 공개하며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다.

한가인은 지난 달 자신의 SNS에 연정훈과 함께 찍은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짝꿍이랑 결혼 19년 만에 처음 화보를 찍어보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전한 동안 외모와 서로를 바라보는 애정 어린 눈빛으로 화기애애함을 자랑했다.




연정훈은 자신이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1박2일', 한가인도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을 통해 서로를 언급하며 결혼 20주년을 향해가는 현재까지도 신혼 같은 다정한 분위기로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한 데 이어 최근에는 화보와 공식석상 등장까지 연이은 동반 행보를 보여주며 시선을 모으는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한가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