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8 09:56
연예

백호X빅원, 딜레마에 빠진 두 남자…'러브 오어 다이' 콘셉트 포토

기사입력 2024.04.30 10:53 / 기사수정 2024.04.30 10:5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백호(BAEKHO)와 래퍼 빅원(BIGONE)이 위태로운 분위기의 싱글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백호와 빅원 프로젝트 싱글 'LOVE OR DIE'(러브 오어 다이) 개인 콘셉트 포토가 지난 29일 공개됐다.

사진에는 어둠이 짙게 깔린 폐건물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백호와 빅원의 모습이 담겼다. 위태로운 분위기 속에 이들은 고뇌에 찬 표정으로 복잡미묘한 감정선을 드러냈다. 딜레마에 빠진 듯한 백호와 빅원이 싱글을 통해 그려나갈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러브 오어 다이'는 각기 다른 음악색을 지닌 두 아티스트가 가진 사랑의 관점을 하나의 언어로 완성한 프로젝트 싱글이다.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PRISMFILTER)의 기획 아래, 만남조차 상상할 수 없었던 두 아티스트의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은 백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업로드되는 '나Rock너樂'을 통해 싱글 제작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백호와 빅원은 내달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러브 오어 다이'를 발매한다.

사진=프리즘필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