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5 06:51
연예

'링크 케이팝'→'K-STAGE' 시리즈, OTT·VOD 서비스 본격 스타트

기사입력 2024.04.29 15:4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링크 케이팝’, ’큰소리 페스트’, ’K-STAGE’ 시리즈를 OTT와 VOD로 만난다.

29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내츄럴리뮤직에 따르면 음악 콘텐츠 ‘링크 케이팝’, ’큰소리 페스트’, ’K-STAGE’ 시리즈가 OTT와 VOD 플랫폼에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올해 1월 일본 도쿄 신주쿠 블랙스튜디오에서 첫 생방송을 송출한 K-POP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 프로그램 ‘링크 케이팝(Link KPOP)’은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왓챠와 K팝 팬덤 문화의 대표적인 커뮤니티 플랫폼 뮤빗에서, K-밴드 록 페스티벌 ‘큰소리 페스트’는 왓챠를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K팝을 이끌고 있는 라이징 스타들이 출연하고 있는 글로벌 음악 방송 ‘K-STAGE’ 시리즈는 뮤빗을 통해 VOD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링크 케이팝’, ‘큰소리 페스트’, ‘K-STAGE’까지 장르를 불문한 콘텐츠와 페스티벌로 K-음악을 널리 알리고 있는 내츄럴리뮤직은 앞으로도 각종 OTT, VOD 서비스를 이어가며 더 많은 대중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한편 내츄럴리뮤직은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음악방송 최초로 OTT, VOD 서비스 등을 오픈하며 K팝 및 음악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또한 일본의 상장사 ‘더쿠(Thecoo)’ 등의 해외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 내에서도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내츄럴리뮤직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