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9:25
연예

'아이브 스위치' ON…'MZ 워너비' 확장된 아이덴티티 [엑's 컴백]

기사입력 2024.04.29 09:10 / 기사수정 2024.04.29 09: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오늘(29일) 컴백, 한층 더 확장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브 스위치'는 '또 다른 나'를 보여주는 확장의 신호탄으로, 아이브가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냈다. 무한 확장 이미지, 색다른 스타일로 아이브의 정체성을 더욱 크게 키워나갈 전망이다. 



타이틀곡 '해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해야 해야 해야'라는 따라하기 쉬운 가사가 특징인 곡. 숏폼 플랫폼 틱톡을 통해 '해야' 댄스 챌린지를 선공개, 이미 MZ 세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 '아센디오(Accendio)'는 몽환적이면서 독특한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사랑을 마주한 감정을 담은 노래로, 여섯 멤버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외에도 장원영이 단독 작사로 참여한 '블루 하트(Blue Heart)', 중독성 있는 훅과 당당한 느낌의 '아이스 퀸(Ice Queen)',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와우(WOW)', 세련된 사운드의 '리셋(RESET)' 등 총 6트랙이 이번 앨범에 담겨 아이브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한편 아이브는 이날 음원 발매 직후인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토크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아이브는 컴백 소감부터 앨범 언방식, 수록곡, 타이틀곡 '해야' 뮤직비디오 소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