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16:36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미우새' 스페셜 게스트 출격…기대감UP

기사입력 2024.04.28 15: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최근 공개된 SBS 공식 인스타그램 '스브스나우'에 따르면, 이찬원은 SBS '미운 우리 새끼' 391회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4월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으로 컴백 후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선 이찬원. 그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4곡을 모두 작사·작곡하며 프로듀서로서 면모를 보였다. 특히, 타이틀곡인 '하늘 여행'은 이찬원이 실제로 노부부의 다큐멘터리를 보며 작사, 작곡한 노래여서 화제가 됐다.



이에, 그는 인스타그램 영상을 통해 신곡 '하늘 여행'으로 컴백했음을 알렸으며, '미운 우리 새끼' 본방 사수도 당부했다. 

예고편도 눈길을 끈다.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는 장근석과 김희철의 영상을 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튜디오에서 관상을 보러 간 두 아들의 VCR을 시청하던 이찬원. 그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매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이찬원의 리액션은 본방송 내용을 향한 궁금증이 커지게 했다.

한편, 이찬원이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는 4월 28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SBS 공식 인스타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