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7 03:48
연예

더킹덤, 신곡 '플립 댓 코인' 일부 공개 '벌써 강렬'

기사입력 2024.04.26 14:12 / 기사수정 2024.04.26 14:1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더킹덤이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을 수록한 새 앨범을 선보인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26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Flip that Coin(플립 댓 코인)'을 비롯해 'ENERGY(에너지)', 'RusHush(러쉬허쉬)', 'GUNDAM(건담)', 'BEST THING(베스트 씽)', 'Together(투게더)'까지 새 앨범에 수록된 총 여섯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팬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감각적인 리드 퍼커션과 묵직하면서도 그루비한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Flip that Coin', 중독성 강한 808 베이스 리프 기반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ENERGY', 새벽 달빛 아래의 대화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멜로디의 'RusHush', 한여름 밤의 EDM 페스티벌을 떠올리게 하는 'GUNDAM', 따뜻한 느낌의 사운드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톤이 어우러진 'BEST THING', 더킹덤의 담백하고 솔직한 감정을 담은 보컬이 인상적인 'Together' 등 다양한 컬러의 트랙들을 이번 영상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더킹덤의 새 앨범 'REALIZE'는 공식 명칭을 변경한 후 처음 선보이는 음반으로,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이전 세계관에 이어 새로운 챕터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Flip that Coin'은 새로운 운명을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멤버들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며 Kevin D, Andrew Choi, Charlotte Wilson, Ebenezer 등 수많은 K팝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들이 곡 작업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한편 더킹덤의 새 미니앨범 'REALIZ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