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0:00
연예

송승헌, 사기캐인 줄 알았는데…사기꾼이라고? (플레이어2)

기사입력 2024.04.26 09:2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송승헌이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으로 또 한 번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6월 3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까지 더 강력해진 '꾼'들이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꾼들의 리더이자 판을 짜는 설계자 강하리 역으로 로딩을 완료한 송승헌의 변신이 기대된다.

특히 송승헌은 전 세대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매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대체 불가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여전히 회자 되는 레전드 작품부터 애틋한 멜로와 달콤한 로맨스, 강렬한 장르물까지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기에 이번 드라마에서 그가 보여줄 활약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처럼 장르를 넘나드는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송승헌이 맡은 강하리 캐릭터는 외모부터 지성, 순발력에 통찰력까지 갖춘 그야말로 모든 것이 완벽한 사기 캐릭터. 자신의 이런 능력을 이용해 나쁜 경로로 부를 축적한 악당들을 속여 주머니를 터는 사기꾼이기도 하다.

명석한 두뇌 회전과 화려한 언변으로 이 모든 큰 그림을 진두지휘하며 자신만의 방식대로 빌런을 처단하는 강하리(송승헌 분)식 정의 구현은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런 강하리의 매력적인 얼굴을 빈틈없이 그려내고 있는 송승헌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어두운 도시 속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송승헌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단숨에 잡아끈다.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강하리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종잡을 수 없는 면모를 더할 나위 없이 그려내 존재만으로도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폭발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함께 호흡을 맞추는 팀원들과의 유쾌하면서도 끈끈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 만점의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인 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길 송승헌과의 만남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오는 6월 3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