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0:40
연예

'파일럿' 조정석, 여장도 찰떡 소화…기장 해고 통지→'미친 변신' 위기 탈출

기사입력 2024.04.18 08:42 / 기사수정 2024.04.18 11: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배우 조정석의 코미디 변신을 담윽 론칭 포스터와 '코미디의 정석' 예고편을 공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같은 사람이지만 전혀 다른 비주얼을 보여주는 조정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조정석, (S)he's back!'이라는 문구는 '엑시트'에서 짠한 코믹 연기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조정석이 '파일럿'의 한정우로 남다른 캐릭터 변신을 시도하며 선사할 웃음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코미디의 정석' 예고편에서는 충격적인 변신을 감행하게 된 스타 기장 한정우의 비밀이 담겨있다.

모두에게 선망의 대상인 스타 파일럿에서 졸지에 해고 통지를 받고 실업자가 된 그는 위기를 탈출하기 위해 소위 '미친 변신'을 시도하게 된다. 

이후 완벽한 변신에 성공한 조정석의 모습은 이전에 본 적 없는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