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6 01:29
연예

"한 커플이라도 나오길"…눈물 터진 '모솔' 19기 최종 선택 (나는솔로)

기사입력 2024.04.17 10:17 / 기사수정 2024.04.17 10:17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들의 최후의 선택이 베일을 벗는다.

17일 방송하는 ENA·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9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그동안 눈물과 웃음 속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이어온 솔로나라 19번지는 이날 최종 선택으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다.

어디로 튈지 몰랐던 모태솔로 남녀들은 마침내 다가온 최종 선택의 순간, 고뇌에 빠진 모습으로 저마다 복잡한 표정을 짓는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가늠이 안 된다"라고 마치 자신의 일처럼 잔뜩 긴장하고, 송해나 역시 "이번엔 모르겠다"며 예측을 포기한다.

데프콘은 "한 커플이라도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두 손을 모아 모태솔로 남녀의 첫사랑을 간절히 응원한다.



하지만 최종 선택 현장을 지켜보는 MC들은 충격과 반전을 목격하며 폭풍 리액션을 쏟아낸다.

"제발..."이라고 기도하던 송해나는 "뭐야! 뭔데!"라고 깜짝 놀라 입을 틀어막고, 또 다른 선택에서는 "어머? 진짜?"라고 입을 떡 벌린다.

나아가 눈물까지 터진 최종 선택 결과를 확인하고서는 "대체 왜 그래요, 진짜!"라고 머리를 부여잡기도.

그런가 하면, MC들은 최종 선택이 모두 끝난 뒤에도 시선을 떼지 못하더니 갑자기 무언가를 목격한 뒤 동시에 "뭐야!"라고 외친다.

과연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경악한 이유가 무엇인지 솔로나라 19번지의 초특급 반전에 관심이 솟구친다.

'솔로나라 19번지'의 소름 돋는 최종 선택 결과는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