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3:05
연예

이민혁,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OST 네번째 주자 출격

기사입력 2024.04.15 09:4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이민혁이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네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15일 오후 6시 KBS N 새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캔버스뮤직의 네 번째 OST, 이민혁의 '자로는 잴 수 없는 우리 사이'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자로는 잴 수 없는 우리 사이'는 지금의 소중한 시간들이 서툰 고백으로 사라질까 봐 망설이는 화자의 풋풋한 마음을 '자로는 잴 수 없는 우리 사이'라는 유니크한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어려운 건 여전하지만 / 그때보다 더 가까운 너와 나 / 손끝이 닿을 듯 마음을 좁혀와 / 자로는 잴 수 없는 우리 사이'라는 후렴구 가사처럼 두 사람 사이의 미묘한 관계와 설렘을 담아냈다.

'고막 남친', '첫사랑을 닮은 목소리', '꿀음색'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감성 보컬리스트 이민혁은 프로듀서 새봄과 협업한 '취기를 빌려'를 비롯해 '우리 오늘 만날까', '하늘엔 별이 떠있고 너만큼은 빛나질 않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민서와의 듀엣곡 '잘 지내' 등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애정을 받고 있다.

꿈결에서 속삭이는 듯한 감미로운 목소리로 조금씩 마음을 좁혀가는 두 사람 사이를 노래한 이민혁의 '자로는 잴 수 없는 우리 사이'는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속 주인공들의 미묘한 감정선 사이 포근한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주 첫 공개된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이정준 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최효주),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드라마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KBS Joy 유튜브, 오후 7시 30분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한 편씩 공개된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OST Part.4 이민혁의 '자로는 잴 수 없는 우리 사이'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 캔버스뮤직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