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1:47
연예

박지환, '아이돌 J환' 연기 힘들었나?…"'SNL' 촬영 후 울었다" (유퀴즈)

기사입력 2024.04.08 16:18 / 기사수정 2024.04.08 16:18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박지환이 'SNL' 촬영 후 눈물을 고백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예고] 장이수 is back! 배우 박지환! 마동석과의 영상통화부터 J환 촬영 후 운 사연까지! #유퀴즈온더블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영화 '범죄도시'의 장이수로 돌아온 박지환에게 마동석은 영상 통화로 "지환아, 너 '유퀴즈' 나갔구나? 성공했구나?"라며 유쾌하게 시작했다.

이어 마동석은 박지환의 비밀 폭로를 예고하는 것은 물론 깜짝 게스트까지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 장면에서 박지환은 "하려면 확실히 하자"라는 가치관을 공개하며 영화 '범죄도시'의 오디션에 변발로 참가했다고 알려 유재석과 조세호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박지환은 지난달 화제를 모았던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SNL 코리아' 시즌5에서 선보인 신인 아이돌 그룹 라이스의 멤버 'J환'을 소환해 춤사위로 분위기를 달궜다.

그러나 그는 'SNL' 촬영 후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박지환이 "18년간 가장 친한 친구를 '연기'라고 했다"고 말하자 유재석은 "한마디 한마디가 시적인 느낌이다"라고 감탄했다.

그는 청춘이 사라져 간다고 느꼈을 때 엄마의 "청춘이 더 힘들고 외로웠어. 나이가 들고 행복을 찾았다. 너도 그럴 것 같다"는 위로로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