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4:36
연예

#안녕, 오늘(8일)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OST '공개'

기사입력 2024.04.08 14:16 / 기사수정 2024.04.08 14:1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안녕이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세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8일 오후 6시 KBS N 새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세 번째 OST, #안녕의 '소식 (So Sick)'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식 (So Sick)'은 2009년 실력파 밴드 엠씨더맥스 (M.C the MAX)가 부른 애절한 락발라드 장르의 숨은 명곡을, 떠오르는 음원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안녕의 감성 충만한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이다. 

도입부의 아련한 피아노 연주와 점차 곡의 분위기를 이끄는 풍부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담담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호소력 넘치는 #안녕의 보컬이 더해져,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해 여전히 기다리는 화자의 심정을 밀도 있게 표현해냈다.

'너의 번호를 누르고', '해요 (2022)' 등 굵직한 히트곡들로 멜론 연간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했던 #안녕은 국내 굴지의 반도체 대기업에서 근무 중인 직장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직장인의 워너비'로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젠 빼놓을 수 없는 발라드 장르의 음원 강자로 손꼽히는 #안녕의 감성으로 재탄생된 '소식 (So Sick)'은 모두의 이별 공감대를 자극할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속 스토리와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 = 캔버스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