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4:29
연예

변우석, '찐팬' 김혜윤 향한 씁쓸한 미소…무슨 사연? (선재 업고 튀어)

기사입력 2024.04.08 09:0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이 최애 아티스트와 열성팬으로 처음 마주한 함박눈 대면 스틸이 공개됐다.

8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만약 당신의 최애를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분)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

이 가운데 ‘선재 업고 튀어’ 측은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류선재와 임솔이 함박눈이 내리는 한강대교 위에서 처음 조우한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본 장면은 변우석이 “선재가 다리 위에서 처음 만나 눈을 맞고 있는 솔에게 우산을 씌워주는 1회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라며 “두 인물의 본격적인 인연이 시작되고, 앞으로 이어질 서사에서 우산과 다리에 대한 연결고리가 드러날 예정이니 절대 놓치지 마라”라며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직접 뽑은 것. 그만큼 예비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은 최애 아티스트 류선재와 열성팬 임솔이 2022년 12월 31일, 얼굴을 마주한 극적인 순간을 담는다. 이는 콘서트를 마치고 귀가하던 류선재가 한강대교 위에서 눈을 맞고 있는 팬 임솔을 발견한 모습. 반면 임솔은 고장난 휠체어로 인해 어쩔 줄 몰라하던 중 최애의 실물을 영접한 것. 임솔은 흩날리는 눈발 사이로 가까워지는 류선재를 바라보며 꿈인 듯 놀라 온몸이 굳고, 류선재는 임솔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설렘을 자아낸다.

한편 ‘팬’ 임솔을 향한 류선재의 씁쓸한 미소가 포착돼 궁금증을 높인다. 최애의 본인 등판에 깜짝 놀라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임솔과 달리 류선재는 말 못 한 사연이 가득 찬 슬픈 눈빛인 것. 류선재의 눈빛에 스치는 슬픔에서 그가 어떤 사연을 갖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앞으로 펼쳐질 류선재와 임솔의 로맨스 서사에서 본 장면에 등장한 우산과 다리가 어떤 연결고리가 될지, 두 사람 인생에 어떤 전환점이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김빵 작가의 웹 소설 ‘내일의 으뜸’을 원작으로 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