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7:10
연예

"하희라가 하희라 낳았다"…최수종, 아내 붕어빵 '미모의 딸' 공개 (미우새)

기사입력 2024.04.08 08:5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최수종이 딸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최수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게스트로 출연한 최수종에게 "따님이 엄마를 똑 닮았다고 하더라. 하희라가 하희라를 낳았다고"라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최수종과 하희라의 딸 최윤서 양의 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최수종과 나란히 선 윤서 양의 모습을 하희라로 출연진들이 착각하기도. 



최수종 또한 "얼굴 생김새나 모양이 엄마를 닮았다"며 "성격은 다르다. 의외로 나긋나긋하고 이렇지는 않은 거 같다. 남자답다"고 했다.

그는 "딸이 반항아닌 반항을 한 적이 있다. 귀가 시간이 9시였다. 대학생 때였다"고 했고, 서장훈은 "대학생이 9시 통금은 너무 한거 아니냐"고 물었다.

최수종 역시 "딸이 울면서 아빠는 엄마 밖에 모르지 않냐. 우리에게도 배려와 신경을 써달라고 하더라. 그때 좀 울컥했다"라고 딸과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다시 한 번 사랑꾼임을 인증했다. 이후 딸의 통금 시간은 11시로 바뀌었다고. 

이어 최수종은 "지금까지 딸이 1박 2일 여행은 해본 적이 없다"며 "저 역시도 연애할 때 그렇게 해본 적이 한 번도 없다"고 선을 그었고, 서장훈은 "그러면 할 말이 없다"고 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