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57
연예

이은지, 허니제이 딸 '러브'에…"진짜 큰일 날 뻔했어요" (슈돌)

기사입력 2024.04.05 19:30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코미디언 이은지가 허니제이의 육아에 동참한다.

7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는 이중 댄서 허니제이가 촬영장에 12개월 딸 러브와 함께 출근하게 된 가운데, 코미디언 이은지가 '워킹맘' 허니제이를 구해줄 육아 구세주로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러브는 엄마 허니제이의 촬영 대기실로 들려오는 리허설 음악 소리에 숨길 수 없는 리듬감으로 깜찍한 몸짓을 선보인다. 러브는 허니제이가 메이크업을 받는 동안 얌전히 허니제이의 무릎에 앉아 호기심이 가득한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엄마를 응시해 귀여움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코미디언 이은지가 부캐 ‘길은지’를 소환하며 화려한 춤사위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에 들어가는 허니제이를 대신해 러브를 돌보기 위해 대기실을 찾은 것이다.

이은지는 “조카가 우리 집에서 두 돌 때까지 있었다. 아침에 초점 책 보여주고, 노래 불러줬다”라며 뜻밖의 육아 실력을 자랑한다.



자신만의 아기 달래기 개인기로 단숨에 러브의 입가에 미소를 띠게 해 자칭 육아 고수의 면모를 톡톡히 뽐낸 이은지에 허니제이는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에 이은지는 “나 이모라니까~”라며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인다.

그도 잠시, 이은지는 허니제이가 나가자 180도 달라진 러브의 상황에 혼을 쏙 뺀다. 러브가 평화로웠던 정적을 깨고 울음을 터뜨리기 시작해 이은지가 당황한 것이다.

이은지는 러브를 웃게 하기 위해 코미디언 10년 차의 노하우와 순발력을 총동원하며 재롱과 율동을 선보였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이은지는 허니제이가 돌아오자, 소파에 드러누우며 "언니 진짜 큰일 날 뻔했어"라고 하소연하며 현실 육아의 독한 맛을 전한다. 이에 자칭 육아 고수 이은지의 혼을 쏙 빼놓은 러브의 통통 튀는 에너지가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7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