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3:41
연예

'소이현♥' 인교진, 다이어트 시작…"얼굴 날렵해져" (소이현 인교진)

기사입력 2024.04.03 07:00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인교진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2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완전 손민수템. 샤넬 틴트부터 독일에서 건너온 크림까지 당장 따라 사고 싶은 소이현의 가방 속 찐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인교진이 근황을 전했다. 인교진은 "저 요새 다이어트한다. 식이조절을 하고 있다"라는 말로 다이어트 중임을 알린 것.

이어 "얼굴이 조금 날렵해지지 않았냐. 먹는 것의 중요성을 제가 얼마 전에 깨달았다. 그래서 식단을 했더니 정말로 많이 도움이 되더라"라고 말했다. 

인교진은 "살이 빠진 내 다이어트 식단을 다음에 꼭 공개해보겠다"라고 예고했다. 



한편, 이날 소이현은 명품 가방 속에 챙겨다니는 아이템들을 소개하기도.  

소이현은 신상향수를 소개하며 "내 시그니처 향이다. 바디크림을 내가 이 향을 쓰는데, 최근에 그게 향수로 나온 거다"라며 "달달한 바닐라 향이다. 아이들의 단 향이 아니고 으른의 단 향이다. 여자 어른의 달콤함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이현은 인교진이 선물해준 명품 카드지갑을 소개했다. 인교진은 "이건 내가 안다. 제가 선물해 드린 거다"라고 말했다. 

또 소이현은 애정하는 바디로션을 소개하며 "내가 오늘 샤워하고 좀 뭔가 이렇게 드라마틱한 날 온몸에 싹..."이라고 말하며 분위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에 인교진은 "그만해"라며 수위를 지키려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소이현 인교진 OFFICIAL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