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3:16
연예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 지키려 이별 택했다

기사입력 2024.04.01 20:5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전종서와 이별할까.

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11회에서는 이지한(문상민 분)이 나아정(전종서)을 지키기 위해 기자회견에서 거짓말을 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한은 기자회견을 열었고, "여러분들이 현재 알고 계시는 것처럼 형과 예비 형수님 그리고 저의 스캔들. 사실이 아닙니다. 그분은 잘못이 없고 제가 일방적으로 따라다닌 겁니다"라며 밝혔다.

이지한은 "이 스캔들에서 맞는 단 한 가지 사실은 제가 그분을 좋아하는 거. 정말로 좋아하는 거. 그것뿐입니다. 그것만큼은 정말 진심입니다. 그 외에 알려진 것들은 모두 잘못된 억측과 소문에 불과합니다. 그분은 형을 배신한 적도 저를 마음에 둔 적도 없습니다"라며 거짓말했다.



특히 이지한은 '마지막 거짓말을 합니다. 솔직해지자는 약속 못 지켜서 미안해요. 그래도 후회는 없습니다. 세상 사람들 다 몰라도 당신만 내 진심 알면 됐다 싶어. 내 전부를 다 버려도 당신만 지킬 수 있으면 됐다 싶어. 이런 선택을 한 나를 미워해도 좋습니다. 미안해하지만 말아요'라며 나아정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나아정은 TV를 통해 기자회견을 봤고, 이지한에게 달려갔다. 그러나 이지한은 '부디 조금만 울고 많이 웃고 금방 잊어요'라며 이별을 암시했고, 자취를 감췄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