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6:27
연예

김호중 "먹수저 인정…라면 4봉지, 고기 7인분은 기본" (편스토랑)[종합]

기사입력 2024.03.29 21:48 / 기사수정 2024.03.29 21:48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김호중이 타고난 먹수저임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출연해 요리영재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호중은 남다른 먹성을 자랑했다. 

붐은 "먹는거, 맛있는 거 놓치지 않는 사람이다"라며 게스트 김호중을 소개했다. 

김호중은 "편스토랑에서 제가 몸무게가 아마 최대치인 출연자가 아닐까 싶다"라고 고백했고, 이어 "요즘은 먹는 양을 조금 줄였는데 라면은 기본 4봉지 정도 먹는다"라고 밝혔다.



또 김호중은 "붐 형한테 저번에 맛있는 거 사달라고 해서 고기를 먹었는데, 제가 그 자리에서 7인분을 먹었다. 형이 집에 고기를 싸가는 건 안된다고 말하며 말리시더라"라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붐은 "그때 김호중 씨가 너무 많이 먹어서 좀 무서웠다"라고 고백하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김호중은 요리에 대한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이연복은 김호중에게 "평소에 요리도 정말 잘한다던데?"라고 물었고, 김호중은 "저는 요리의 정석과는 굉장히 거리가 멀다. 제 느낌대로 순서도 없이 감으로 요리한다"라고 말했다. 

한해는 김호중에게 "요리 영재의 느낌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호중은 "인정하겠다. 제가 태어날 때부터 4.2kg 우량아로 태어났는데 그때부터 타고난 것 같다"라고 말하며 '요리 영재' 타이틀을 단번에 인정했다. 

이어 김호중은 볼살이 통통한 귀여운 4.2kg 우량아 시절의 사진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