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12
연예

우아! 우연-고스트나인 이진우, 이디야커피-와이낫미디어 합작 웹드라마 출격

기사입력 2024.03.28 17:14 / 기사수정 2024.03.28 17:1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새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가 곧 공개된다.

와이낫미디어는 이디야커피와 손잡고 제작한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를 3월 2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페인 로맨스'는 팬픽 작가 여주가 자신의 최애 아이돌 원두와 함께 펼치는 판타지 '덕질' 로맨스다. 이 작품은 여주가 이디야커피에 방문해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만든 여섯 가지 로맨스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하고자 한다.

주인공 여주는 우아!의 멤버 우연이 맡았으며, 원두 역은 고스트나인의 이진우가 연기한다.

여주는 인기 보이그룹 크레마의 멤버인 원두의 오랜 팬이다. 그는 자신이 쓴 팬픽 속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 꿈같은 환상을 경험하게 된다.

원두는 여주의 팬픽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아이돌 팬들의 로망을 실현하는 인물이다. 이에 여주의 사심이 가득 담긴 팬픽 속에서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인 와이낫미디어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참신한 기획과 제작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자 한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