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5 06:26
연예

이보영, 의문스러운 이무생 행동에 좌절…폭풍 전개 이끄나 (하이드)

기사입력 2024.03.27 16:1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하이드'가 3, 4회 예고편과 함께 스틸컷을 공개해 관심이 모인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죽은 성재(이무생 분)가 살아있다는 암시를 하며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3, 4화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 및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문영(이보영)의 시간은 낮과 밤의 경계없이 진실을 향해 사건을 추적하며 정신없이 흘러간다. 진실의 단서를 찾기 위해 만난 진우(이민재)와 마강의 이야기 속 문영의 당황한 표정, 친절한 이웃 연주(이청아)가 지은 미소의 의미와 다시 나타난 성재와 진우의 몸싸움은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엮여 있을지,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총기 사고 현장을 목격하는 문영으로 시작, 진우가 범인을 성재라고 말하자 믿지 못하는 문영은 과연 누구를 믿게 될 것인지, 성재와 마주치게 될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어 문영이 알지 못했던 성재의 의문스러운 행동들까지 점점 드러나며 좌절하는 문영의 모습에서 “제가 알아낼 겁니다”는 대사와 함께 강단있는 모습으로 뒤바뀐 문영의 모습은 앞으로 전개될 서사에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하이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쿠팡플레이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