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3:01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bright;燦'의 콘셉트 포토 공개…빛나는 소년美

기사입력 2024.03.27 15:2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따사로운 미소와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bright;燦'의 콘셉트 포토 세 장을 공개했다.

한옥 속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포착한 듯한 그의 모습에선 소년미가 빛난다. 특히 버건디 니트로 '남친룩'을 완성한 이찬원의 모습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또한, 그는 창호지가 붙은 한옥 문에서 헤드셋을 목에 걸친 모습, 번역서를 든 채 툇마루에 걸터앉은 모습도 선보였다. 이러한 모습은 전통을 새로운 감성으로 해석해 이어가려는 그의 순수한 열정을 은유하는 듯하다.



이에, 이번 콘셉트 포토는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커지게 했다.

한편,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채워질 미니 2집 'bright;燦'은 4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3월 27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Universal Superstar Awards)에 MC로 출격한다. 그리고 그는 4월 2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right;燦'을 발매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