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09
연예

강경준 불륜 상대女, 이혼 소송 중?…"소송 이송 신청"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3.27 10:5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강경준에게 상간남 소송을 제기한 A씨가 조정을 앞두고 소송이송신청서를 제출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 103-3단독(조정)은 오는 17일, 강경준의 상간남 소송에 대한 조정사무수행일을 연다. 소송 진행 중 서로 원만히 합의할 수 있도록 조정 절차를 진행하는 절차로, A씨는 앞서 불출석사유서를 제출하며 합의 의사가 없음을 밝힌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A씨의 법률대리인이 소송이송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상간 관련소송에서 소송 이송이 요청될 경우, 당사자와 배우자의 이혼 소송이 배경일 가능성이 높다고. 이에 A씨가 아내 B씨와 강경준의 불륜 여파로 이혼 소송에 돌입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앞서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25일, 5천만 원 규모의 상간남 위자료 소송을 당했다. 강경준과 B씨는 같은 분양대행업체에서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강경준은 오해로 인한 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나, 강경준과 B씨가 나눈 메시지 등이 언론에 공개되면서 다른 국면을 맞았다. 이후 강경준은 SNS를 폐쇄하고 침묵하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와는 전속 계약이 끝난 후, 연장 논의를 했으나 해당 논의를 중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강경준이 상간남 소송에 대응하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 법원에 소송위임장을 제출했단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강경준은 지난 2018년 배우 장신영과 결혼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