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9:33
연예

사랑에 빠진 앰퍼샌드원… "고장난 브레이크처럼"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4.03.26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이 4개월여 만에 돌아왔다. 

앰퍼샌드원(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원 하티드(ONE HEARTED)'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원 하티드'는 앰퍼샌드원이 데뷔 후 4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앰퍼샌드원이 전작인 데뷔 앨범 '앰퍼샌드 원(AMPERSAND ONE)'을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해 모여 팀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비로소 하나의 마음을 갖게 된 앰퍼샌드원이 서로 공유하는 목표와 의지, 감정을 담았다. 

'원 하티드'는 사랑에 빠져 한 사람에게 일편단심으로 직진하는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그러냈다. 타이틀곡은 힙합 댄스곡인 '브로큰 하트(Broken Heart)'다. 이외에도 '크레이지 스투피드 펀(Crazy Stupid Fun), '썸데이(Someday)'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브로큰 하트'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사랑에 빠진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사랑에 마음을 빼앗긴 혼란스러움을 가삿말에 녹여내 눈길을 끈다. 

"한 방에 박혀 Only want you / 하루 종일 너만 Think about you / 너를 몰라도 어때 I’m about to."

"심장이 Pumping, pang / 뛰어 막 / 고장 난 Brake처럼 Run and ru."

'브로큰 하트' 뮤직비디오에서는 파워풀한 멤버들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메가크루와 함께하는 군무가 특히 인상적이다. 또한 사고로 심장에 블루투스가 연동돼 심장에 끝없이 울리는 음악이 만들어내는 이야기를 뮤직비디오에 유쾌하게 풀어내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앰퍼샌드원의 신보 '원 하티드'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