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3:31
연예

'싱어게인3' 홍이삭 "3억 상금, 건드리지 못해…비현실적 금액" (컬투쇼)

기사입력 2024.03.26 15:35 / 기사수정 2024.03.26 15:35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이 3억 상금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과 레드벨벳 웬디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우승 이후 바뀐 게 있냐"라는 질문에 홍이삭은 "밥을 먹으러 가면, 10명 중 9명 정도는 알아보신다"라고 답했다.

이에 DJ 김태균은 "남은 1명은 밥을 열심히 드시나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싱어게인3' 우승으로 3억 상금을 받았다는 홍이삭은 "너무 비현실적인 금액이라 아직 건드리지 못했다. 악기 하나는 살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김태균이 "풍족하신가 보다"라고 농담하자 홍이삭은 "그건 아니고, 상금을 받아도 아직까지는 내 돈이라는 느낌이 안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왔으니까, 부모님 등 여기저기 드려야 할 것 같은 심리적 압박감이 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DJ들은 "'여기저기'라고 하면 우리도 포함이냐"라고 물었고 웬디는 "나도 열심히 응원했다"라고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균이 "가수 최유리씨와 작업을 하셨던데, 어떻게 했냐"라는 묻자 홍이삭은 "원래 음악 경연대회에 함께 출연했었고, 인연이 조금 있었다"라고 답했다. 

"그래서 '싱어게인3'에서 최유리의 '숲'을 부른 거냐"라는 질문에 홍이삭은 "그건 아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파워FM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