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1:02
연예

"당장 결혼하고 싶지"…김준호, ♥김지민과 올해 결혼하나 (조선의 사랑꾼)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3.26 01:07 / 기사수정 2024.03.26 01:07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이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지민과 김준호가 결혼 계획에 대해 의논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지민은 황보라와 정이랑에게 "내가 집을 재계약을 해야 한다. 올 4월에 계약이 끝난다. 1년 연장을 더 하실 거냐고 부동산에서 벌써 연락이 왔다. 한다고 확답은 안 했는데 '해야 될 거 같아요'라고 했다"라며 털어놨다.

김지민은 "나는 이렇게 계속 고민하고 있었는데 준호가 자기 집 계약을 연장을 했더라. 나한테 일말의 이야기도 없이"라며 하소연했고, 김준호를 불렀다.



이후 김준호가 도착했고, 황보라는 "지민이한테 허락도 안 받고 전세 연장했다며. 그래놓고 '너도 연장해' 이랬다며"라며 궁금해했다.

김지민은 "그것도 낮에 12시 정도에 전화 와서 집에서 나오면서 '나 지금 방금 집주인 아줌마 만나서 계약했으니까 너도 계약 연장한다고 이야기해' 했다. 우리가 분명히 의논 중이었잖아"라며 맞장구쳤다.

정이랑은 "여자한테는 '이번에 결혼 안 할 테니까 그런 줄 알고 너도 마음먹어' 그렇게 들릴 수도 있잖아"라며 거들었고, 김준호는 "솔직히 이야기하면 난 결혼을 당장이라도 하고 싶다"라며 고백했다.

김지민은 "이건 말만 한다"라며 믿지 않았고, 김준호는 "너 할 거냐. 내가 프러포즈 하면 바로 할 거냐"라며 못박았다.

김준호는 "결혼은 인륜지대사이지 않냐. 지민이도 결심이 서야 하고 나도 결심이 서서 느낌이 있을 때 프러포즈를 하고 결혼을 진행해야 되지 않냐"라며 밝혔다.

김지민은 "이 이야기를 하던 찰나에. '우리가 만약 합칠 거면 집을 알아봐야 돼. 말아야 돼'라고 하던 찰나에 재계약을 하고 와서 통보하는 느낌이 상당히 그랬다"라며 서운함을 드러냈고, 김준호는 "하지 말까. 아직 안 했다"라며 물었다.



특히 김지민은 김준호와 함께 집으로 향했다. 김준호는 "네 생각은 어떠냐. 지금 당장이라도 내가 프러포즈해서 하자면 할 거냐"라며 질문했고, 김지민은 "현실 가능성 없는 이야기지"라며 선을 그었다.

김준호는 "우리 얼마 전에 콘도 가서 진지한 이야기했잖아"라며 말했고, 김지민은 "그 이야기는 했다. 나중에 합치면 어디로 이사 가야 되나 이야기하다가 아이들을 위해서 부지를 매입해서 집을 짓기로 이야기했다"라며 공감했다.

더 나아가 김지민은 결혼을 염두에 두고 1년 단위로 재계약을 한 탓에 매년 5%씩 전세금을 올려준 것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했다.

김지민은 "이럴 거면 2년 하는 게 낫다"라며 주장했고, 김준호는 "이번에는 1년만 해야지. 결혼해서 합쳐야지"라며 기대를 높였다.

사진 = TV조선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