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9:49
게임

PO 대비 나선 '구마유시', "한타 피지컬-게임 보는 눈 늘리겠다" [인터뷰]

기사입력 2024.03.24 13:40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T1 원거리 딜러 '구마유시' 이민형이 플레이오프를 위해 '한타 피지컬' '게임을 크게 보는 눈'을 늘리겠다고 강조했다.

T1은 23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2라운드 DRX와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T1은 시즌 15승(3패, 득실 +24) 달성과 함께 정규 시즌 2위를 확정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구마유시' 이민형은 T1의 2위 확정에 대해 만족감을 전했다. 이민형은 "플레이오프 전 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경기였다. 여러모로 좋은 점이 많은 2위 자리를 확정해 기쁘다"고 알렸다.

이번 플레이오프를 맞아 이민형은 '게임을 크게 보는 눈' '한타 피지컬'을 집중적으로 연습하겠다고 밝혔다. 이민형은 "최근 패치에서 치명타 원거리 딜러 챔피언들이 상승세다. 두 가지 측면을 연습한다면 플레이오프에서 잘 활약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최근 선수단에 자행되고 있는 '디도스 공격'에 대해서 이민형은 안타깝다는 의견을 전했다. 이민형은 "T1이 유명하고 인기가 많아 공격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연습에 방해가 될 때면 정말 슬프다. 플레이오프 준비 기간 동안에는 이러한 일이 없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뷰를 마치며 이민형은 우승을 위해 달리겠다고 밝혔다. 이민형은 "우리를 위해 응원해주시는 팬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우승이라고 생각한다. 플레이오프 잘 준비해서,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