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11
게임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26일 팬 초청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1.08.09 15:36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격투 게임계 양대산맥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꿈의 대전액션게임 '스트리트파이터X 철권'의 미디어 및 팬 초청행사를 오는 26일(금) 용산PlayStation® Zone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그간 E3 2011 등, 국제 게임쇼에서만 공개되어온 '스트리트파이터X 철권'을 최초로 국내 팬들에게 선보이는 시연행사로, 개발자인 캡콤의 '오노요시노리' 프로듀서가 참석해 직접 게임에 대한 소개는 물론 게임 시연을 펼쳐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는 참석자의 성격을 고려해 미디어와 팬 초청 행사로 구분하여 2회에 걸쳐 치러지며, 이에 따라 오전 11시에는 미디어초청행사가, 저녁 7시에는 팬 초청행사가 각각 펼쳐질 계획이다.
 
저녁 7시부터 진행될 팬 초청행사에 참석하길 원하는 팬들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http://www.psblog.co.kr/531)에서 응모 할 수 있으며, 가장 경기해보고 싶은 캐릭터(스트리트파이터 및 철권 시리즈 등장 캐릭터 중 택1)와 '스트리트파이터X 철권DAY'에 참가해야만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총 20명에게는 '스트리트파이터X 철권DAY' 행사입장권을 증정한다.
 
한편, 최초의 국내시연행사로 많은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스트리트파이터X 철권'은 오는 2012년 자막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