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2:04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미니 2집 'bright;燦' 타임 테이블 오픈…기대감UP

기사입력 2024.03.23 08: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4월 22일 공개될 미니 2집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최근 이찬원은 공식 계정 SNS를 통해 '이찬원 2nd Mini Album [bright;燦] TIME TABLE'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찬원은 청량감이 넘치는 파란 하늘 아래 뒤로 선 채 한 손을 번쩍 들어 V를 그리고 있다. 비록 그의 표정은 보이지 않지만, 번쩍 치켜든 그의 손끝에는 활기가 넘친다.

4월 22일 오후 6시 발표될 이찬원의 미니 앨범 제목은 'bright;燦'. 그의 이름 중간 글자인 '빛날 찬'이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은 3월 25일 선주문을 시작한다. 이후, 차례로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4월 5일에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된다. 이후, 두 차례 미리보기를 선보이며,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3월 14일 진행된 '데뷔 4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앨범에 실릴 네 곡이 모두 자작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처음으로 전곡을 프로듀싱한 미니 앨범이기에 최근까지도 스케줄 이외의 시간은 모두 곡 작업에 몰입 중이라는 이찬원. 그는 트로트 곡이 아닌 곡도 앨범에 포함했다고 귀띔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사진 = 이찬원 공식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