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4:38
게임

위메이드커넥트, '미르의 전설2: 기연' 이미지 첫 공개

기사입력 2024.03.22 17:3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위메이드커넥트가 '미르의 전설2: 기연'의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하면서 개발 및 서비스 방향을 소개했다.

21일 위메이드커넥트는 올해 출시 예정인 '미르의 전설2: 기연'의 캐릭터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RPG 장르로의 서비스 확장을 선언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올해 첫 MMORPG ‘미르의 전설2: 기연'은 현재 비공개 사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반기 중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된 전사, 도사, 술사 등 3종 캐릭터 이미지는 MMORPG 장르 특유의 화려한 개성 표현이나 색감 대신 동양, 성숙, 전통을 키워드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세 가지 키워드는 무협 게임의 고장인 동양이라는 공간적 의미와 20년이 넘은 ‘미르의 전설2’ IP를 계승한다는 성숙, 전통을 담은 디자인 콘셉트로 게임 곳곳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원저작권사 위메이드와의 협업과 순수 국내 개발사의 ‘미르의 전설2’ IP 게임이 ‘기연’편이라는 점에서 콘텐츠는 물론 IP의 정통성을 이용자들이 체험하며 감성을 즐기는 것도 중요한 개발, 서비스 방향”이라고 설명했다.

위메이드커넥트 원준환 이사는 “’미르의전설2: 기연’편은 20년 넘은 미르의 전설2 IP를 기억하고 기다려온 많은 분들께 감성과 기술, 서비스가 더해진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위메이드커넥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