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21
연예

"전현무와 결혼해"…박나래, 母 잔소리에 충격+경악 (나혼산)

기사입력 2024.03.22 13: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엄마의 결혼 잔소리를 듣고 좌불안석인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엄마가 전한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박나래의 필터 없는 찐 반응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엄마의 결혼 잔소리을 듣고 혼란에 빠진 모습이 공개된다.

박나래는 목 수술 후 병원에 입원하는 동안 푹 빠졌던 프랑스 자수 실력을 엄마의 ‘애착 쿠션’에 발휘한다. 솜씨 좋은 딸 박나래를 보며 나래 엄마는 결혼 잔소리를 슬며시 꺼낸다.

“(시집) 갔다가 이혼하고 오기라도 했으면 좋겠다더라”라는 엄마의 걱정과 한숨에 박나래는 “(전)현무 오빠나 (중매)해 줘”라며 화제를 돌리지만, 엄마는 “(너랑) 전현무랑 결혼하라고 난리여~”라는 말로 충격을 안긴다. 예상치 못한 엄마의 말을 듣고 표정을 숨기지 못한 박나래의 찐 반응이 폭소를 유발한다.



박나래는 엄마표 낙지 불고기와 병어찜 등 보양식 밥상에 ‘찐 행복’을 드러낸다. 그는 엄마를 기쁘게 하기 위해 목포 스타인 트로트 가수 박지현과 영상통화 효도를 준비한다고. 박지현과의 영상통화에 소녀처럼 수줍어하며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지은 나래 엄마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중학생 때부터 26년 지기 절친이 목포에 차린 미용실을 방문한다.

과거 친구가 서울에서 처음 미용실을 차릴 때 인테리어부터 간판 그림, 가게 이름까지 박나래가 도와줄 정도로 막역한 사이다. 박나래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딸과 아들에게 용돈 플렉스를 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낸다.

박나래와 엄마의 피할 없는 결혼 잔소리 폭격 현장은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