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28
게임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세븐틴 승관 OST 공개

기사입력 2024.03.20 20:45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세븐틴 호시에 이어 승관도 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OST에 참여했다.

20일 하이브IM은 플린트에서 개발한 신작 2D MORPG '별이되어라2'와 세븐틴 승관이 협업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 OST ‘Lonely Stars’는 세븐틴 멤버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번 노래는 승관의 달콤한 보이스로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더불어,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를 활용해 외로움 속에서도 변치 않는 지지를 약속하는 아름다운 선율의 곡을 선보였다. 또한, ‘별이되어라2'의 세계관 속에서 희망의 빛이 사라진 어두운 밤을 연상시키며, 이야기의 세계로 몰입할 수 있는 감동을 선사한다.

세븐틴의 승관이 협업한 OST는 홍보 모델로 선정된 프로미스나인의 이나경 이후 하이브와의 연이은 협업으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동시에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및 SNS에도 업로드됐다.

한편 지난 3월 4일에는 ‘별이되어라2’의 첫 번째 OST로 세븐틴의 호시가 참여한 ‘God of Despair’이라는 곡을 선보여 큰 인기를 모았다. 이 곡은 호시의 감미로운 보컬과 게임 테마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이용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별이되어라2'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2일 한국을 포함한 일본,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서 모바일(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과 PC(Steam, 구글 플레이 게임즈)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는 사전등록 14일 만에 글로벌 사전등록자 2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하이브IM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