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6:29
게임

'인더섬 with BTS', '방탄스위트소년단' 테마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4.03.20 16:5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인더섬 with BTS'에 '방탄스위트소년단' 테마가 업데이트됐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지난 19일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방탄스위트소년단' 테마가 업데이트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도 발표했다.

'방탄스위트소년단'은 'Happy Ever After' 팬미팅 콘셉트를 게임 내에 구현한 테마다. 퍼즐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모아 '테마 코스튬', '하트', '부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봄 피크닉' 테마 콘텐츠도 추가됐다. 4월 16일까지 벚꽃잎이 가득한 배경에서 펼쳐지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S급 데코레이션'을 확정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3월 29일 아미 창단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이용자들은 '아미 심볼 데코' 및 '하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게 된다. 기간은 3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다.

또한, 4월 2일부터는 '미니 팬미팅: 농구복' 테마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봄맞이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퍼즐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모아 7명의 '의상 코스튬 세트'과 퍼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 새로운 스토리와 콘텐츠도 추가됐다. 스토리의 이름은 '그림자섬 에피소드2'로, 어둠의 숲에서 행복을 전하는 이야기다. 이 섬에서는 '대취타', 'Trivia 轉 : Seesaw'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멤버 중 유일하게 라쿤과 소통할 수 있는 슈가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브IM의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