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59
게임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홍보 모델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발탁

기사입력 2024.03.19 17:3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하이브IM이 출시 예정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이나경을 발탁했다.

19일 하이브IM은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이나경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CM인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게임의 핵심 캐릭터인 전쟁의 여신 ‘베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이다. 이 영상에서 홍보 모델 이나경은 전쟁의 여신 ‘베다’ 역할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한국, 대만, 북미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에 공개되며, 이 영상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의 색다른 연기와 게임 속 캐릭터의 생동감 있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나경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홍보 모델 발탁과 CM 공개는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의 ‘Goddess of Despair’에 이어 하이브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층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 예정인 ‘별이되어라2'는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그래픽과 횡스크롤 전투 등이 특징인 2D 액션 MORPG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시작 10일 만에 2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하이브IM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