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7:05
연예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성대결절 진단 고백 "크리스티안=돌아이"

기사입력 2024.03.18 15:22 / 기사수정 2024.03.18 15:2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신현준이 ‘위대한 가이드’ 출연 후 성대결절에 걸렸다고 고백했다.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에서 맏형 신현준은 "행복한 영국편 여행을 마치고 얼마 전에 멕시코 여행을 했다"라고 알렸다.

신현준은 "가이드가 '돌아이'다. 가이드 텐션에 맞추다가 성대결절이 왔다. 목소리가 잘 안 나온다. 목이 쉰 줄만 알았는데 학교에서 강의하는데 교수님이 병원을 가보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어제 내시경을 했는데 성대결절이라고 하더라. 미미 씨가 우리 가이드를 원망하고 있다. 결이 다른 여행을 했고 행복한 여행이었다. 꼼꼼하고 열심히 하는 감독님과 스태프들, 여행과 사람을 사랑하는 출연진과 함께해 행복하다. 시청자 여러분께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 내 성대결절은 3주 동안 계속될 거다"라고 덧붙였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방송 후 호평을 얻어 정규편성됐다. 알찬 정보, 다양한 여행지, 새로운 여행 메이트의 합류로 업그레이드된 여행 예능을 선보인다.

첫 번째 여행지는 영국으로 영국 출신 피터 빈트가 함께한다. 파일럿 당시 여행을 함께한 신현준, 고규필에 이어 오마이걸 효정, 이시우가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합류했다

다음 여행지는 멕시코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의 가이드 하에 이뤄진다.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를 비롯해 오마이걸 미미와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여행을 떠난다.

‘휘대한 가이드’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