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7:16
연예

'류준열♥' 한소희, 블로그 이어 인스타까지 비공개 전환

기사입력 2024.03.17 23:17 / 기사수정 2024.03.17 23:1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한소희가 SNS를 비공개 전환했다.

17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다. 

같은 날 오후 한소희는 자신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 게시글을 비공개로 돌리고 블로그 제목과 닉네임 등이 모두 변경했다. 블로그를 비공개 한 직후에는 인스타그램이 공개 상태였기에 눈길을 모았다.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뜨며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16일 한소희는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의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그는 블로그에 류준열과 연애 중임을 인정하며 "좋은 감정을 갖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줬으면 한다"라며 혜리와의 결별 기사가 올라온 시기와 자신이 연애를 시작한 시기를 비교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왜 남의 연애 기간을 밝히나"라며 혜리의 사생활까지 언급한 것에 대해 지적했다. 이에 한소희는 "결별 시기는 사적으로 들은 것이 아니라 작년 6월 기사를 토대로 정리해서 쓴 것인데 무례하다면 삭제하겠다. 환승은 아니라는 것의 방증이었는데 그 또한 실례였던 것 같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같은 날 류준열은 하와이에서 먼저 귀국해 눈길을 모았다. 그는 열애설을 의식한 듯 모자 위에 한 번 더 검은색 후드티의 모자를 뒤집어썼고 검은 뿔테,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싸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