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42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 'V 라이징', 5월 8일 PC 정식버전 출시

기사입력 2024.03.15 20:2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 'V 라이징'이 오는 5월 8일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15일 스턴락 스튜디오는 'V 라이징'의 PC 버전을 5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PS5 버전은 연말 론칭으로 예정돼 있다.

'V 라이징’은 2022년 5월 17일 스팀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 일주일 만에 100만장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얼리 엑세스 게임임에도 방대한 맵에서 즐기는 전투와 건설, 생존, 탐험 등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V 라이징’은 약 400만에 가까운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스팀에서도 매우 긍정적인 평가 88%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5월 8일에는 유저들이 기다려온 1.0 정식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만큼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1.0 버전은 성대한 연회를 연상케 할 정도로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무서운 신규 영지를 탐색할 수 있으며 장갑 외관 커스텀 옵션과 새로운 세트 장비 및 강화 무기가 추가됐다.

특히 대규모 최적화를 통해 새로운 지역인 ‘모로티의 폐허’로 뱀파이어들을 보내 잊혀진 사회를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최적화된 UI와 완전히 통합된 콘솔 지원 및 기존에 비해 원활한 게임 환경은 풀버전을 즐기는 드라큘라 플레이어에게 몰입도 높은 게임성을 제공한다.

사진=스턴락 스튜디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