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6:12
연예

김재욱 "여사친 한혜진과 스킨십? 뺨칠 것 같아"…김승수·양정아 백허그에 '깜짝' (미우새)

기사입력 2024.03.11 07:33 / 기사수정 2024.03.11 07:3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김재욱이 한혜진과 허물없는 사이임을 밝혔다.

10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재욱이 스페셜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날 배우 김승수와 양정아는 오랜 이성친구로서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즉석 사진을 찍으며 밀접 뽀뽀 포즈, 백허그 등을 서슴없이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장훈은 "백허그는 이거 장난 아니다"라며 감탄했고, 김재욱은 "저도 20년 넘은 여사친이 있다. 그 녀석과 스킨십은 헤드락 정도다. 진짜 친구다. 백허그는 좀"이라고 놀라움을 표했다.

서장훈은 이어 "신동엽은 절친 이영자와 가능하냐"고 물었고 신동엽은 "말도 안 된다"며 단호히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욱은 "보통 생각하는 남사친 여사친 느낌은 절대 아니다. 그 이상이다. 저도 백허그는 못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동엽은 "김재욱과 굉장히 허물없이 친한 여사친이 한혜진이라더라"라고 전했고 서장훈은 "한혜진과 백허그 가능하냐"고 재차 질문했다.

이에 "일이면 가능하다"라고 답한 김재욱은 "(일이 아니라면) 뺨 칠 거 같다"며 찐친 사이임을 밝혔다.

사진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