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19
연예

우아·다이몬 소속사, 악플러 법적 대응…"합의·선처 無"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4.03.09 09:1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SSQ 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들을 향한 법적 대응 계획을 발표했다.

9일 SSQ 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확인하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들의 명예와 인격 등을 보호하기 위해 상시 모니터링을 할 것"이라며 "이후 피해를 입히는 사례들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다.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강경 대응하겠다"라고 알렸다.

끝으로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일이 발생할 경우, 해당 내용을 팬 여러분들께도 전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SSQ 엔터테인먼트에는 woo!ah!(우아!)와 DXMON(다이몬)이 소속돼있다.

다음은 SSQ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SSQ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최근까지 커뮤니티 및 소통 플랫폼 등에서 아티스트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글을 작성한 이들에 대해 제재 조치를 진행하였습니다. 

SSQ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명예와 인격 등을 보호하기 위해 상시 모니터링을 할 것이며, 이후 피해를 입히는 사례들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SSQ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관심과 사랑, 지지를 보내주시는 팬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일이 발생할 경우, 해당 내용을 팬 여러분들께도 전달드리겠습니다.

사진=SSQ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