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6:53
연예

전현무 "나·기안84·박나래, 결혼 못할 듯...남는 것 셋" (나 혼자 산다)[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3.09 07:55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전현무가 자신을 포함해 기안84, 박나래가 결혼을 못할 것 같다고 했다.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가 멤버들의 결혼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기안84는 전현무와 함께 식사를 하면서 '나 혼자 산다'의 10년 후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자 했다. 

전현무는 이장우의 전화가 걸려오자 "너 왜 운동 영상 안 올리는 거냐"며 팜유즈의 보디프로필 촬영 얘기를 꺼냈다. 이장우는 "어제도 석촌호수 두 바퀴 넘게 뛰었다. 이제 1km 7분까지는 거뜬하게 뛴다"고 운동을 열심히 하는 중이라고 했다.

전현무는 이장우에게 "너랑 나는 식단해야 된다. 운동으로는 살 못 뺀다"는 얘기를 해줬다.



기안84는 전현무와 이장우의 통화가 길어지자 "중요한 얘기를 하려고 하는데 팜유끼리 얘기한다. 현무 형이랑 하면 안 되겠다. 다른 사람이랑 해야겠다. 나래랑 해야겠다"고 질투심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이장우와의 통화를 마치고는 "넌 질투가 너무 많다. 찐으로 전화온 거 아니냐. 얘도 '나혼산'이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얼마 전 약지 반지로 결혼 임박설에 휩싸였던 것을 언급하며 "사람들이 오해하니까 손에 아무 것도 안 하고 다닌다"고 했다. 

기안84는 "사람들이 오해해 준 게 어디냐"고 말해 전현무의 분노를 샀다. 전현무는 진짜 술상 엎고 싶다. 

전현무는 당시 기사가 났을 때 기안84와 박나래가 가장 먼저 떠올랐다고 했다. 셋이 '나 혼자 산다'에 제일 오래 남아있을 것 같기 때문이라고.



전현무는 "장우도 한 1년 있다가 하겠지. 키도 내가 봤을 때는 결혼할 수 있다. 코쿤도 걔가 40까지 저러고 있을까?"라며 다른 멤버들은 결혼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기안84는 자신이 볼 때 박나래도 결혼을 안 할 것 같기는 하다고 했다. 전현무는 박나래가 스튜디오에서 "난 왜?"라고 물어보자 "너도 그냥 조짐이 안 좋아"라고 얘기해줬다.

전현무는 기안84에게 "나도 안 갈 것 같잖아. 너도 안 갈 것 같잖아. 그러니 셋이 남는 거다"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시청자들도 지겨워할 것이라고 했다.

전현무는 "그래도 어떡하겠느냐. 시청자들이 지겹다고 내가 결혼할 수는 없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