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51
연예

서동주, 난임 센터 방문…"난자 냉동 결심, 미래 위한 보험" (위대한 탄생)

기사입력 2024.03.08 15:2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서동주가 난자 냉동을 위해 난임 센터를 방문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채널A ‘위대한 탄생’에서는 기적 같은 탄생을 위한 두 번째 여정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골드싱글 서동주가 난임 센터를 방문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서동주는 아직 결혼이나 임신, 출산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미래를 위한 보험이라고 생각해 난자 냉동을 결심했다고.

과연 서동주가 힘든 난자 냉동 과정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난자 냉동 과정부터 완벽한 자기관리를 위한 서동주만의 건강 루틴까지 방송을 통해 숨김없이 공개된다.



결혼 5년 차 김승현, 장정윤 부부는 세 번째 시험관아기 시술에 본격적으로 도전한다. 이미 두 차례의 시술 실패 이후 의기소침해진 장정윤을 응원하기 위해 총출동한 시댁 식구들. 특히 시어머니인 백옥자는 며느리를 응원하기 위해 화려한 음식 솜씨를 발휘한다. 과연 장정윤을 위한 정성 가득 칠첩반상 이벤트는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어 김승현은 큰딸과 둘만의 시간을 가지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눈다. 새로운 동생이 생기는 것에 대한 의견을 조심스럽게 묻자, 큰딸은 아빠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답변을 해 모두를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과연 동생에 대한 큰딸의 속마음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결혼 7년 만에 첫 시험관아기 시술에 도전한 미카엘, 박은희 부부는 힘든 과배란 과정을 거쳐 난자 채취를 위해 병원에 방문한다. 하지만 미카엘, 박은희 부부에게 뜻하지 않은 시련이 찾아오는데. 그토록 아기를 원하던 미카엘, 박은희 부부를 눈물짓게 한 사연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위대한 탄생’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