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5:15
연예

‘나는솔로’ 19기, 야외서 하룻밤…방송 최초 '러브캠프' 개설

기사입력 2024.03.06 11:04 / 기사수정 2024.03.06 11:04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방송 최초로 러브 캠프를 개설한다.

6일 방송하는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새로운 로맨스의 장소 '러브 캠프'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이날 제작진은 19기 솔로남녀를 모두 모아놓은 뒤, "곧 이동을 시작하겠다. 야외로 옮겨서 하룻밤 자고 오겠다"라고 깜짝 발표한다는데. 

'나는 SOLO' 최초의 베이스 캠프 이동이 선포되자, 19기 모태솔로남녀는 물론,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네? 진짜?"라며 입을 쩍 벌린다.



'나는 SOLO' 역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새롭고 신선한 로맨스 시스템에 모두가 놀라워한 가운데 송해나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마음이 생길 테니까"라고 핑크빛 촉을 가동한다.

과연 러브 캠프가 솔로나라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줄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잠시 후, '러브 캠프 in 솔로나라 19번지'가 시작되자 송해나의 예측대로, 이상 기류가 감지된다. 한 솔로남녀는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며 '핑크빛 텐션'을 폭발시키고, 죽이 척척 맞는 두 사람의 케미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어떡하죠, 전조 같은데요?"라고 새로운 로맨스의 시작을 예감한다.

이이경 역시 "러브 캠프 맞네, 여기. 둘이 너무 쿵짝이 잘 맞는다"고 맞장구친다. 솔로나라 19번지의 러브라인을 깨고 러브 캠프가 새로운 로맨스의 역사를 만들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모태솔로 특집인 19기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러브 캠프는 6일 오후 10시 30분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