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4:04
연예

방탄소년단(BTS) 뷔, 국보급 '심쿵' 비주얼 'Hello from V'

기사입력 2024.03.06 09: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뷔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인도네시아 금융그룹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투자 플랫폼 '심인베스트'는 최근 'Hello from V'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광고 비하인드 영상인 해당 콘텐츠에서 방탄소년단(BTS) 뷔는 "작년 6월 심인베스트를 통해 서울에서 여러분들과 만나 너무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6월, 그는 '베스트 프렌드' 콘셉트의 팬 미팅 이벤트를 통해 서울에서 인도네시아 팬들과 만났다. 이 행사는 많은 팬이 참석했으며, 행사장 밖 거리까지 팬들로 가득 찼다. 이에 뷔는 "인도네시아 아미들과 가까워질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며 인도네시아어 "AKU CINTA KAMU(사랑합니다)"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영상에서 뷔는 "베스트 프렌드에게는 한계란 없죠. 재키(Jackie Chan, 성룡)님이 저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짠'하고 나타났던 것처럼요. 여러분도 한계 없는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심인베스트 앱을 지금 다운로드해 함께하세요"라고 말했다.

해당 광고는 성룡과 뷔의 만남으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하인드 속 두 사람은 환한 미소로 포옹하고 인사를 나눴다. 특히 성룡이 뷔가 선물한 '레이오버' 앨범을 들고 있는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뷔는 기초군사훈련과 후반기 교육을 모두 수료한 이후 2군단 군사경찰단에 배치됐다.

사진 = 심인베스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