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8:09
게임

레드랩게임즈 '롬', 한국-대만서 본격 흥행... 구글 매출 최상위권 진입

기사입력 2024.03.05 10:4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레드랩게임즈의 신작 '롬'이 모바일 MMORPG의 인기가 높은 한국, 대만 시장에서 높은 초기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4일 레드랩게임즈는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하는 MMORPG '롬'이 한국, 대만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최상위권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7일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가 시작된 ‘롬’은 정식 출시 당일 한국과 대만에서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어 '롬'은 출시 2일 만에 한국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에 19위로 첫 진입한 후 지난 3일 오후에 한국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3위 및 대만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MMORPG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롬’은 모바일과 PC의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며, ▲자유도 높은 경제 시스템 ▲한 단계 높은 PK 시스템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BM 정책이 특징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이다.

또한, 글로벌 서비스인 만큼 지역간 경계 없는 글로벌 통합 전장 구현을 위해 순차적으로 영지전과 공성전을 선보일 예정이며, 글로벌 이용자들 간의 원활한 경쟁, 협동 플레이를 위해 ‘실시간 채팅 번역 지원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의 ‘PD 브리핑’ 등을 통해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레드랩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